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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TA (Technical Artist)

게임 개발의 예술적인 측면과 기술적인 측면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아트 및 프로그래밍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자산과 기능이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구현되도록 합니다.

지금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장르 : SRPG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 같은 바둑판 형식 맵 구성
턴제
플랫폼 : 모바일
그래픽풍 : 3D 카툰 렌더링 (ex: 테일즈 시리즈, 원신, 블루 프로토콜 등)
프로젝트 단계 : 프로덕션 (올해 출시 예정)
대한민국의 유명 IP 게임

주로 하시게 될 업무 입니다

테크니컬 아트 이슈 지원
프로젝트 비쥬얼 이슈 대응 및 개선에 대한 기술적 지원
PBR 베이스의 카툰 렌더링 방식 구현
아티스트 및 엔지니어에 대한 리소스 제작 가이드 문서 제작 및 관리
엔지니어와 아티스트의 의견을 취합하여 구현과 관련된 의사결정 조율
Unity URP 기반의 쉐이더 제작

이런 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Unity 상용엔진에 대하여 깊이 있는 이해가 있는 분
그래픽스 렌더링 파이프라인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셰이더 스크립팅 작성 능력이 있는 분

이런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성장을 중요시하고 R&D 의지가 있는 분
게임 출시나 서비스 경험이 있는 분
플레이 경험과 기획의 피드백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분
카툰풍 게임 제작 경험이 있는 분

기술 스택을 확인해주세요

미어캣게임즈의 모든 프로젝트는 Unity3D를 사용하여 제작하고 있습니다.
렌더링 파이프라인은 Unity URP로 구축되어 있습니다.
전체 프로세스는 스크럼의 방식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일정 관리는 Jira를 사용합니다.
소스는 GitLab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문서화는 아틀라시안의 위키 시스템인 Confluence구글 드라이브를 함께 사용합니다.
내부 커뮤니케이션은 Slack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채용 과정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1.
서류전형
recruit@meerkatgames.co.kr로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를 보내주세요.
아트 직군 지원자는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입니다
2.
1차 면접 (직무 적합성 면접)
업무의 기본 지식과 역량, 경험, 지원자가 관심 있어 하는 주제에 대해 대화를 나눕니다.
3.
2차 면접 (조직 적합성 면접)
미어캣게임즈와 지원자가 서로 추구하는 가치관,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 방향 등에 대해 이야기 나눕니다.
4.
최종합격
지원서 작성 시 참고 사항

함께 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입니다

궁금한 점이 더 있다면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