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의 예술적인 측면과 기술적인 측면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아트 및 프로그래밍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자산과 기능이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구현되도록 합니다.
지금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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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르 : SR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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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 같은 바둑판 형식 맵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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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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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 모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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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풍 : 3D 카툰 렌더링 (ex: 테일즈 시리즈, 원신, 블루 프로토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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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단계 : 프로덕션 (올해 출시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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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의 유명 IP 게임
주로 하시게 될 업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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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니컬 아트 이슈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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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비쥬얼 이슈 대응 및 개선에 대한 기술적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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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BR 베이스의 카툰 렌더링 방식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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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티스트 및 엔지니어에 대한 리소스 제작 가이드 문서 제작 및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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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지니어와 아티스트의 의견을 취합하여 구현과 관련된 의사결정 조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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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URP 기반의 쉐이더 제작
이런 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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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상용엔진에 대하여 깊이 있는 이해가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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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스 렌더링 파이프라인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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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이더 스크립팅 작성 능력이 있는 분
이런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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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을 중요시하고 R&D 의지가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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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출시나 서비스 경험이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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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 경험과 기획의 피드백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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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툰풍 게임 제작 경험이 있는 분
기술 스택을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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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어캣게임즈의 모든 프로젝트는 Unity3D를 사용하여 제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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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더링 파이프라인은 Unity URP로 구축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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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프로세스는 스크럼의 방식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일정 관리는 Jira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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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스는 GitLab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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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화는 아틀라시안의 위키 시스템인 Confluence와 구글 드라이브를 함께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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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커뮤니케이션은 Slack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채용 과정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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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면접 (직무 적합성 면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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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의 기본 지식과 역량, 경험, 지원자가 관심 있어 하는 주제에 대해 대화를 나눕니다.
3.
2차 면접 (조직 적합성 면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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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어캣게임즈와 지원자가 서로 추구하는 가치관,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 방향 등에 대해 이야기 나눕니다.
4.
최종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