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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세기전 모바일] 전투 기획자

게임 내의 전투와 관련된 시스템과 컨텐츠를 기획하며, 매력적인 유닛 컨셉과 스킬을 디자인 합니다. 흥미로운 전투 규칙을 정교하게 설계하고 제안합니다.

지금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IP : 창세기전
장르 : SRPG
플랫폼 : 모바일
그래픽풍 : 3D 카툰 렌더링
프로젝트 단계 : 라이브 서비스
《 창세기전 모바일 : 아수라 프로젝트 》 게임 알아보기 - 전투 시스템 편
《 창세기전 모바일 : 아수라 프로젝트 》 게임 알아보기 - 스토리 편

주로 하시게 될 업무 입니다

전투 유닛의 컨셉을 정리 관리합니다.
전투 유닛의 직업과 스킬을 기획하고 제안합니다.
전투 유닛과 스킬을 데이터로 구현하고 재미를 검증합니다.
전투 유닛에 어울리는 스킬 연출을 제안하고 아트팀과 협업합니다.
전투 유닛에 관련된 다양한 리소스를 총괄 관리합니다.

이런 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SRPG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유닛 기획 및 출시까지 전반적인 제작공정을 관리할 수 있으신 분
유닛 구현을 위해 다량의 데이터 관리가 필요합니다. 실수 없이 꼼꼼하게 관리하실 수 있으신 분
구성원 간 소통이 원활하신 분
Office 활용 능력을 가지신 분
2년 이상의 관련 업무 경험이 있는 분

이런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SRPG 게임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캐릭터 수집형 모바일 게임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매력적인 캐릭터나 몬스터 컨셉&스킬 디자인이 가능하신 분
전투 밸런스 관리 업무 경력이 있으신 분
Unity 3D에 능숙하신 분

기술 스택을 확인해주세요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는 Unity3D를 사용하여 제작하고 있습니다.
렌더링 파이프라인은 Unity URP로 구축되어 있습니다.
전체 프로세스는 스크럼의 방식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일정 관리는 Jira를 사용합니다.
소스는 GitLab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문서화는 아틀라시안의 위키 시스템인 Confluence구글 드라이브, MS-Office를 함께 사용합니다.
내부 커뮤니케이션은 Slack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채용 과정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1.
서류전형
[email protected]로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를 보내주세요.
2.
1차 면접 (직무 적합성 면접)
업무의 기본 지식과 역량, 경험, 지원자가 관심 있어 하는 주제에 대해 대화를 나눕니다.
3.
2차 면접 (조직 적합성 면접)
미어캣게임즈와 지원자가 서로 추구하는 가치관,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 방향 등에 대해 이야기 나눕니다.
4.
최종합격
지원서 작성 시 참고 사항

함께 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입니다

궁금한 점이 더 있다면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