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의 전투와 관련된 시스템과 컨텐츠를 기획하며, 매력적인 유닛 컨셉과 스킬을 디자인 합니다. 흥미로운 전투 규칙을 정교하게 설계하고 제안합니다.
지금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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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 창세기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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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르 : SR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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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 모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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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풍 : 3D 카툰 렌더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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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단계 : 라이브 서비스
《 창세기전 모바일 : 아수라 프로젝트 》 게임 알아보기 - 전투 시스템 편
《 창세기전 모바일 : 아수라 프로젝트 》 게임 알아보기 - 스토리 편
주로 하시게 될 업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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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유닛의 컨셉을 정리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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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유닛의 직업과 스킬을 기획하고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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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유닛과 스킬을 데이터로 구현하고 재미를 검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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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유닛에 어울리는 스킬 연출을 제안하고 아트팀과 협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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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유닛에 관련된 다양한 리소스를 총괄 관리합니다.
이런 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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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PG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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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 기획 및 출시까지 전반적인 제작공정을 관리할 수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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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 구현을 위해 다량의 데이터 관리가 필요합니다. 실수 없이 꼼꼼하게 관리하실 수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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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성원 간 소통이 원활하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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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ffice 활용 능력을 가지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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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년 이상의 관련 업무 경험이 있는 분
이런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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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PG 게임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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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수집형 모바일 게임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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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력적인 캐릭터나 몬스터 컨셉&스킬 디자인이 가능하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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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밸런스 관리 업무 경력이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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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3D에 능숙하신 분
기술 스택을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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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는 Unity3D를 사용하여 제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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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더링 파이프라인은 Unity URP로 구축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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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프로세스는 스크럼의 방식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일정 관리는 Jira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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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스는 GitLab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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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화는 아틀라시안의 위키 시스템인 Confluence와 구글 드라이브, MS-Office를 함께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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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커뮤니케이션은 Slack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채용 과정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1.
서류전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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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protected]로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를 보내주세요.
2.
1차 면접 (직무 적합성 면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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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의 기본 지식과 역량, 경험, 지원자가 관심 있어 하는 주제에 대해 대화를 나눕니다.
3.
2차 면접 (조직 적합성 면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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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어캣게임즈와 지원자가 서로 추구하는 가치관,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 방향 등에 대해 이야기 나눕니다.
4.
최종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