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엔진의 기능을 리서치하고 개발하며 다른 구성원들이 게임 엔진을 잘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업무로서, 프로젝트에 맞게 엔진의 기능을 개선하고 쉐이더나 필요한 각종 툴을 개발하며 최적화 작업을 진행합니다.
지금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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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르 : SR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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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 모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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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풍 : 3D 카툰 렌더링 (ex: 테일즈 시리즈, 원신, 블루 프로토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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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단계 : 프리프로덕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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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의 유명 IP 게임
주로 하시게 될 업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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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3D를 이용하여 G2M 프로젝트를 개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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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이더를 개발하고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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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더링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 지속적으로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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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 최적화 작업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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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티스트를 위한 툴 제작 및 지원 작업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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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적인 게임 개발을 위한 작업 환경을 만들고 개선합니다.
이런 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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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3D를 이용하여 게임 개발을 해보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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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URP(Universal Render Pipeline)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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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이더에 대한 높은 지식이 있고 자유롭게 제작이 가능하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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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감이 강하고 팀워크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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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과 토론을 꺼리지 않고, 근거 중심의 커뮤니케이션을 하시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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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활한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이런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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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스 관련 개발에 관심이 많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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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화 관련 노하우를 보유하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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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개발에 대한 고민을 해보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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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경험을 적극적으로 다른 동료에게 공유하시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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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 이상의 게임 출시 경험이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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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개발 문화를 위한 고민을 해보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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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공학 학위 또는 그에 준하는 지식이나 경험을 가지신 분
기술 스택을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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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어캣게임즈의 모든 프로젝트는 Unity3D를 사용하여 제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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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는 .NET Core(Net6)를 사용하고 있으며, DB는 MySQL과 DynamoDB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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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서버는 AWS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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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프로세스는 스크럼의 방식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일정 관리는 Jira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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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스는 GitLab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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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빌드 시스템은 Jenkins를 구축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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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화는 아틀라시안의 위키 시스템인 Confluence와 구글 드라이브를 함께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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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커뮤니케이션은 Slack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채용 과정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1.
서류전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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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cruit@meerkatgames.co.kr로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를 보내주세요.
2.
온라인 코딩 테스트
3.
1차 면접 (직무 적합성 면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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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의 기본 지식과 역량, 경험, 지원자가 관심 있어 하는 주제에 대해 대화를 나눕니다.
4.
2차 면접 (조직 적합성 면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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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어캣게임즈와 지원자가 서로 추구하는 가치관,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 방향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5.
최종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