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LOOK을 위한 파이널 파트로 빛을 이용하여 명암의 디테일을 높여 재질을 잘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연, 실내, 낮, 밤 등 시공간 환경에 따른 다양한 빛의 종류와 그림자의 색상을 이용하여 인물과 배경에 분위기를 설계하고 최종적으로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장면을 만듭니다.
지금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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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르 : SR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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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 모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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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풍 : 3D 카툰 렌더링 (ex: 테일즈 시리즈, 원신, 블루 프로토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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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단계 : 프리프로덕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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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의 유명 IP 게임
주로 하시게 될 업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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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사(큐브맵), 빛, 어둠, 대기(포그), 컬러 그레이딩으로 기획의도를 잘 표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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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 세팅과 라이팅 사이클을 반복하여 비주얼 퀄리티를 상승시킵니다.
이런 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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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URP GI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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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감과 습도, 날씨마다 고유 Key Color와 색온도에 대한 지식이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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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도, 색상, 대비에 대한 지식이 있는 분
이런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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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을 좋아하고 OTT 등을 통해 즐겨 시청하시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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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찰을 잘하고 다양한 시도를 많이 하는 성향이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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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분야의 라이팅 아티스트 경험이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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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을 중요시하고 R&D 의지가 있는 분
기술 스택을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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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어캣게임즈의 모든 프로젝트는 Unity3D를 사용하여 제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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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더링 파이프라인은 Unity URP로 구축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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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프로세스는 스크럼의 방식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일정 관리는 Jira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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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스는 GitLab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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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화는 아틀라시안의 위키 시스템인 Confluence와 구글 드라이브를 함께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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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커뮤니케이션은 Slack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채용 과정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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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면접 (직무 적합성 면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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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의 기본 지식과 역량, 경험, 지원자가 관심 있어 하는 주제에 대해 대화를 나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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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면접 (조직 적합성 면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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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어캣게임즈와 지원자가 서로 추구하는 가치관,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 방향 등에 대해 이야기 나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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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합격